에버랜드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아기 판다 푸바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음달 9일부터 2주 동안 운영될 예정인데요, 이는 에버랜드에서 판다 굿즈를 위한 팝업 스토어를 처음으로 열게 된 것입니다.
판다 굿즈의 높은 인기
에버랜드의 판다 굿즈는 현재 품절을 반복하며 대박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푸바오와 판다 가족의 팬들은 동물원 팬카페와 SNS에서 계속해서 팝업 매장의 오픈을 요청했기에 이번 팝업 스토어 개장이 결정되었다고 해요.
더현대 서울에서의 특별한 팝업 스토어
이번 푸바오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는 한정판 인형부터 문구류, 의류 등 100여종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에요. 그리고 고객들이 구매하기 어려웠던 인기 굿즈들도 추가로 준비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팝업 스토어는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라는 점입니다!
푸바오의 인기 이야기
푸바오는 아빠 판다 러바오와 엄마 판다 아이바오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 판다로, ‘용인 푸씨’, ‘푸공주’ 등의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러한 ‘판다 신드롬’ 덕분에 에버랜드의 유튜브 구독자 수도 국내 여행·레저업계에서 처음으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에버랜드의 푸바오 팝업 스토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판다 팬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